서울 인근의 "펜션".
이곳의 경우. 홈페이지가 과연 필요할까요?
결론만 말씀 드리면.
사전예약을 통한 수요관리를 해내는 것만으로도
홈페이지는 필요합니다.
50평 남짓한 레스토랑인 가칭 "방구레스토랑".
이곳의 경우. 홈페이지가 과연 필요할까요?
역시나 결론만 말씀 드리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시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것만으로도
홈페이지는 필요합니다.
이처럼 홈페이지란 것을
효용을 높이고 활용도를 높여내는 문제로 접근한다면
필요성은 물론 비즈니스의 활용가치도 그만큼 높아집니다.
다만. 홍보용도라는 단편적 목적에 한정해 홈페이지를 제작하거나
평소에 PC를 들여다볼 여유조차 주어지지 않는 영세한 사업자들의 경우
홈페이지를 만들어봤자 본연의 가치를 10%도 활용해내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제작 자체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연관관계를 가진 복합적 프로모션. 즉 의도된 기획이 필요합니다.
가감 없이 말씀 드립니다만. 제작은 그것이 완료된 다음에 하시라는 겁니다.
자! 분석닷컴 이곳도 하나의 홈페이지인 겁니다.
말씀드린대로. 연관관계를 가진 복합적 프로모션.
즉 의도된 기획이 반영되었고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홍보를 시작해야 할 것이죠.
그 첫 단추. 다음 네이트 네이버 구글에서 검색시에 노출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말이죠. (직접 살펴보기 : http://goo.gl/vK7bVK)
앞으로 "분석닷컴" 이라고 검색 하시면
여러분은 이제 이곳에 쉽게 들어오실 수 있게 된 겁니다.